자유게시판 Home

[자랑?] 제가 만들고 있는 CMS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[운명의 선택자]

114

Rerepr
댓글 5건 조회 11,168회 작성일 23-11-13 17:17

본문

67182b120d587a23285f1ea7a06501804425d760.png

45ab79cb4d4bde92fec99fc7c23aa149b99d31fe.png

제가 만들고 있는 Nodejs + Express + ejs CMS인데 아직 플러그인, 테마 밖에 못 만들었습니다ㅠㅠ (스킨도 보류중).

다 만들면 깁허브에 공개할려고 하는데 이 속도로 만든다면 내년에도 못 끝낼거 같네요...

하지만 내년에는 꼭 완성하기로!


추천0 비추천0
최종 수정 날짜 2023-11-13 17:17:47 수정내역
profile_image
[운명의 선택자]

114

Rerepr

레벨:114

26.54% / 100%

칭호현황 총 57개 중 27개 획득(47.4%)
배지현황 총 80개 중 36개 획득(45%)
활동현황 글 129개/댓 292개 작성
가입일 2023-10-16 17:02:59
마지막접속 2025-04-14 11:10:49
서명

_______ ⎡ Rerepr ⎤ ⎣ Hello! ⎦

  • 게시물이 없습니다.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레벨:0

17%

쌍콤님의 댓글

[영원한 헌신]

500

쌍콤
작성일

전문가 시군요!

onion-020.gif

레벨:144

80.21%

닮은살걀님의 댓글

[성실의 이정표]

144

닮은살걀
작성일
profile_image

레벨:114

26.54%

Rerepr님의 댓글

[운명의 선택자]

114

Rerepr (작성자)
작성일

운영자님의 댓글

[성실의 이정표]
작성일

확실히 신기하네요 ㅎ


Nextjs가 그래도 풀스택 프레임워크라 좋은점이 있긴 한데 ejs로 해본 경험이 있거든요


몽고디비 이용해서 게시판 CRUD정도 편해서 좋았는데 next 배워야되는 상황이라 ㅜ


Ssr ssg csr. 어휴ㅡ.ㅡ

profile_image

레벨:114

26.54%

Rerepr님의 댓글

[운명의 선택자]

114

Rerepr (작성자)
작성일

VScode 업뎃 안한거... ㅋ

총 1,428건 90 페이지

글 : 20P/20EXP 댓 : 10P/10EXP

버그 및 건의는 버그/건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자유게시판 목록

147

피자헛둘셋넷
08-21
11755
0 0

177

삼시기
08-21
12379
0 0
운영자
08-20
13539
4 0

177

삼시기
08-18
13553
0 0

500

쌍콤
08-16
12564
0 0
운영자
08-16
11865
0 0

144

하늘높은구름
08-16
12432
0 0
운영자
08-15
11763
0 0

147

피자헛둘셋넷
08-15
13020
1 0

55

변경테스트계정
08-15
13200
0 0

144

하늘높은구름
08-15
11555
0 0

500

쌍콤
08-15
13151
0 0
운영자
08-15
12693
0 0

26

잰잰
08-14
11851
0 0

3

마카롱30개먹을사람
08-14
12787
2 0

Copyright © https://humorous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