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 Home

저도 요즘 만들고 있는거...??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[성실의 이정표] 운영자
댓글 4건 조회 10,600회 작성일 23-11-13 18:07

본문

81f19955c5455b7ee5d9d5bfb56ea891215dd118.png


아우.... 파일봐 ...뭐가 뭔지 헤갈리네요 ㅋㅋㅋㅋ


토나오겠네요 ...


nextjs 는 못해먹겠다가 결론....풀스택은 개뿔 ㅋㅋㅋ



추천1 비추천0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레벨:114

26.54%

Rerepr님의 댓글

[운명의 선택자]

114

Rerepr
작성일

저는 nextjs 하다가 너무 파일이 엉망이고(쓸데없이 파일 많은거....) express 연동하다 오류까지나서 그냥 ejs로 갔어요ㅠㅠ

profile_image

레벨:114

26.54%

Rerepr님의 댓글

[운명의 선택자]

114

Rerepr
작성일

근데 요즘 이 사이트에 node.js가 유행이군요~

(겨우 글 2개, 게다가 하나는 본인의 글)

레벨:141

59.43%

닮은살걀님의 댓글

[성실의 이정표]

141

닮은살걀
작성일

눈 돌아간다 

profile_image

레벨:0

17%

쌍콤님의 댓글

[영원한 헌신]

500

쌍콤
작성일

메일 보내려고 그러시나요?ㅎ

총 1,428건 68 페이지

글 : 20P/20EXP 댓 : 10P/10EXP

마이페이지 > 칭호 메뉴를 통해, 글 / 댓글 작성 시 보여지는 칭호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.
자유게시판 목록

114

Rerepr
12-30
7436
0 0

500

쌍콤
12-30
7266
0 0
운영자
12-29
7070
0 0

114

Rerepr
12-29
7382
0 0
운영자
12-29
7889
0 0

141

닮은살걀
12-29
7770
0 0
댓글1

114

Rerepr
12-29
7295
0 0

500

쌍콤
12-29
7483
0 0

144

하늘높은구름
12-28
8022
1 0

174

삼시기
12-28
7921
1 0

500

쌍콤
12-28
7844
0 0
배지 냠냠 댓글3
운영자
12-28
8592
0 0

114

Rerepr
12-28
7851
0 0
색상색상 댓글3

114

Rerepr
12-28
8123
0 0

500

쌍콤
12-28
9104
0 0

Copyright © https://humorous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