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 Home

그래도 메모리 4기가로 잘 버티네요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[성실의 이정표] 운영자
댓글 7건 조회 11,032회 작성일 23-11-16 13:59

본문

동접 200~300은 그냥 버티는 것 같네요 다행 다행 -_ - ) ;
추천0 비추천0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레벨:0

17%

쌍콤님의 댓글

[영원한 헌신]

500

쌍콤
작성일

동접 10만명 가쥬아~!!!


onion-007.gif

운영자 쌍콤

운영자님의 댓글의 댓글

[성실의 이정표]
(작성자)
작성일

@리버츠 동접 10만명이면...저 ...회사 차립니다 ㅋㅋㅋㅋ

Rerepr 운영자
profile_image

레벨:114

26.54%

Rerepr님의 댓글의 댓글

[운명의 선택자]

114

Rerepr
작성일

@운영자 ㅋㅋㅋㅋ

profile_image

레벨:114

26.54%

Rerepr님의 댓글

[운명의 선택자]

114

Rerepr
작성일

혹 운영자님이 직접 서버 돌리시나요?

운영자 Rerepr

운영자님의 댓글의 댓글

[성실의 이정표]
(작성자)
작성일

@Rerepr 클라우드 서버 이용 중입니다!

Rerepr 운영자
profile_image

레벨:114

26.54%

Rerepr님의 댓글의 댓글

[운명의 선택자]

114

Rerepr
작성일

@운영자

(직접 노트북으로 서버 운영하는 1인)

운영자 Rerepr

운영자님의 댓글의 댓글

[성실의 이정표]
(작성자)
작성일

@Rerepr 그래도 24시간 켜져있어야 하니 노트북은 ㅋ ㅇㅅㅇ

총 1,428건 1 페이지

글 : 20P/20EXP 댓 : 10P/10EXP

게시글 옵션에서 댓글 제거 체크 시 해당 게시글에는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자유게시판 목록

500

쌍콤
06-19
90
0 0

500

쌍콤
06-16
115
0 0

500

쌍콤
06-05
212
0 0

500

쌍콤
06-01
269
0 0
운영자
05-28
301
0 0
칭호 획득! 댓글2

500

쌍콤
05-28
353
0 0

500

쌍콤
05-27
332
0 0

500

쌍콤
05-26
299
0 0

500

쌍콤
05-19
385
0 0

147

피자헛둘셋넷
05-13
444
0 0

500

쌍콤
05-13
525
1 0

500

쌍콤
05-07
487
0 0

500

쌍콤
04-28
549
0 0

500

쌍콤
04-14
593
0 0

500

쌍콤
04-09
738
0 0

Copyright © https://humorous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