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 Home

요즘 일하다 보면, 드는 생각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[새벽의 탐험가]

177

삼시기
댓글 3건 조회 9,171회 작성일 23-12-05 15:25

본문

편하게 살고 싶다 + 로또 1등 제발.


이라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


그렇지만, 로또는 안 사는건 함정

추천0 비추천0
[새벽의 탐험가]

177

삼시기

레벨:177

1.32% / 100%

칭호현황 총 57개 중 28개 획득(49.1%)
배지현황 총 80개 중 47개 획득(58.8%)
활동현황 글 183개/댓 391개 작성
가입일 2023-07-20 14:32:30
마지막접속 2026-06-25 12:51:56
서명

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.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레벨:0

17%

쌍콤님의 댓글

[영원한 헌신]

500

쌍콤
작성일

매주 로또 / 연금복권 사는데 5등도 잘 안되네요ㅠ

profile_image

레벨:114

26.54%

Rerepr님의 댓글

[운명의 선택자]

114

Rerepr
작성일

ㅠㅠㅠ 근데 저는 17만년동안 매주 로또 하나 사서 1등 얻는 짓은 안하고 싶네요..(? 갑자기?)

총 1,428건 63 페이지

글 : 20P/20EXP 댓 : 10P/10EXP

댓글 작성 시 랜덤적으로 추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.
자유게시판 목록
오랜만에~! 댓글2

500

쌍콤
02-24
7836
0 0

144

닮은살걀
02-21
7722
0 0
칭호 획득! 댓글6

500

쌍콤
02-17
8331
0 0

114

Rerepr
02-14
8422
1 0

144

닮은살걀
02-13
9670
0 0

3

조환호
02-12
9248
0 0
운영자
02-12
8960
0 0

147

피자헛둘셋넷
02-10
9454
1 0

500

쌍콤
02-10
9195
2 0

144

하늘높은구름
02-10
9260
1 0

177

삼시기
02-10
9535
1 0
운영자
02-06
9794
0 0

177

삼시기
02-04
8798
0 0

144

하늘높은구름
02-03
9595
1 0

144

닮은살걀
02-02
9225
0 0

Copyright © https://humorous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