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 Home

요즘 일하다 보면, 드는 생각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[새벽의 탐험가]

177

삼시기
댓글 3건 조회 9,195회 작성일 23-12-05 15:25

본문

편하게 살고 싶다 + 로또 1등 제발.


이라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


그렇지만, 로또는 안 사는건 함정

추천0 비추천0
[새벽의 탐험가]

177

삼시기

레벨:177

7.38% / 100%

칭호현황 총 57개 중 28개 획득(49.1%)
배지현황 총 80개 중 47개 획득(58.8%)
활동현황 글 183개/댓 391개 작성
가입일 2023-07-20 14:32:30
마지막접속 2026-06-26 08:11:13
서명

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.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레벨:0

17%

쌍콤님의 댓글

[영원한 헌신]

500

쌍콤
작성일

매주 로또 / 연금복권 사는데 5등도 잘 안되네요ㅠ

profile_image

레벨:114

26.54%

Rerepr님의 댓글

[운명의 선택자]

114

Rerepr
작성일

ㅠㅠㅠ 근데 저는 17만년동안 매주 로또 하나 사서 1등 얻는 짓은 안하고 싶네요..(? 갑자기?)

총 1,428건 84 페이지

글 : 20P/20EXP 댓 : 10P/10EXP

회원의 경우 내가 읽은 글을 기록할 수 있는 아이템을 포인트샵에 판매 중입니다.
자유게시판 목록
운영자
10-30
11515
1 0
운영자
10-30
11716
1 0

500

쌍콤
10-30
10987
0 0

26

잰잰
10-29
11675
1 0
운영자
10-29
12465
1 0
운영자
10-29
12229
2 0

177

삼시기
10-29
12191
1 0

500

쌍콤
10-29
11404
0 0
운영자
10-28
10971
0 0

60

크론이
10-28
10781
0 0

500

쌍콤
10-28
10581
0 0
2번째 획득 댓글3

177

삼시기
10-27
10930
0 0
운영자
10-27
12422
2 0

500

쌍콤
10-27
11639
0 0
운영자
10-26
11202
0 0

Copyright © https://humorous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