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 Home

김천 연화지 다녀왔습니다.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[성실의 이정표] 운영자
댓글 2건 조회 9,192회 작성일 24-04-08 10:06

본문

일단은 다녀오긴 다녀왔는데..


.......


왜 사람이 많은 건지.. 왜 유명한지는 사실 다소 갸우뚱......


한 시간 넘게 걸려서 가서..10분 보고 다시 왔네요...


훔ㅋㅋ


366bf76f8e047ea89fc6658810c1058cdd57cc72.png


600670cba6f11e35ee9a8157ad22e630361f27a6.png


758849d673e31d5d912af5ff6688846e80d2dba4.png


df9b6d09b3caee897cdf715fb44730ef5a71b559.png


그래도 이뿌긴 하더라..ㅋ

추천0 비추천0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레벨:0

17%

쌍콤님의 댓글

[영원한 헌신]

500

쌍콤
작성일

연인들 데이트 코스 아닌가요?ㅎㅎ

댓글 보너스 10포인트 획득

운영자 쌍콤

운영자님의 댓글의 댓글

[성실의 이정표]
(작성자)
작성일

@리버츠 그렇긴 한데, 가족 단위도 많이 오더라구요 가는데 1시간 보는데 10분 ㅋㅋㅋㅋㅋ

총 1,428건 68 페이지

글 : 20P/20EXP 댓 : 10P/10EXP

1시간 이내로 작성된 경우 + / 2시간 이내 - 녹색 + / 3시간 이내 - 파란색 +으로 표기 됩니다.
자유게시판 목록

114

Rerepr
12-30
7436
0 0

500

쌍콤
12-30
7266
0 0
운영자
12-29
7070
0 0

114

Rerepr
12-29
7382
0 0
운영자
12-29
7889
0 0

141

닮은살걀
12-29
7770
0 0
댓글1

114

Rerepr
12-29
7295
0 0

500

쌍콤
12-29
7483
0 0

144

하늘높은구름
12-28
8022
1 0

174

삼시기
12-28
7921
1 0

500

쌍콤
12-28
7844
0 0
배지 냠냠 댓글3
운영자
12-28
8592
0 0

114

Rerepr
12-28
7851
0 0
색상색상 댓글3

114

Rerepr
12-28
8123
0 0

500

쌍콤
12-28
9104
0 0

Copyright © https://humorous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