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 Home

김천 연화지 다녀왔습니다.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[성실의 이정표] 운영자
댓글 2건 조회 9,188회 작성일 24-04-08 10:06

본문

일단은 다녀오긴 다녀왔는데..


.......


왜 사람이 많은 건지.. 왜 유명한지는 사실 다소 갸우뚱......


한 시간 넘게 걸려서 가서..10분 보고 다시 왔네요...


훔ㅋㅋ


366bf76f8e047ea89fc6658810c1058cdd57cc72.png


600670cba6f11e35ee9a8157ad22e630361f27a6.png


758849d673e31d5d912af5ff6688846e80d2dba4.png


df9b6d09b3caee897cdf715fb44730ef5a71b559.png


그래도 이뿌긴 하더라..ㅋ

추천0 비추천0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레벨:0

17%

쌍콤님의 댓글

[영원한 헌신]

500

쌍콤
작성일

연인들 데이트 코스 아닌가요?ㅎㅎ

댓글 보너스 10포인트 획득

운영자 쌍콤

운영자님의 댓글의 댓글

[성실의 이정표]
(작성자)
작성일

@리버츠 그렇긴 한데, 가족 단위도 많이 오더라구요 가는데 1시간 보는데 10분 ㅋㅋㅋㅋㅋ

총 1,428건 69 페이지

글 : 20P/20EXP 댓 : 10P/10EXP

마이페이지 > 배지 메뉴를 통해, 글 쓰기 시 보여지는 배지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.
자유게시판 목록

500

쌍콤
12-27
9376
0 0

500

쌍콤
12-27
8091
0 0
운영자
12-27
8359
0 0

114

Rerepr
12-27
8160
0 0
운영자
12-27
8123
0 0

114

Rerepr
12-27
8941
0 0

55

변경테스트계정
12-27
9234
0 0

60

크론이
12-27
8938
0 0
운영자
12-27
8488
0 0

114

Rerepr
12-27
9039
0 0

147

피자헛둘셋넷
12-27
8717
0 0
오잉? 댓글1

143

하늘높은구름
12-26
9261
0 0

500

쌍콤
12-26
9991
0 0

141

닮은살걀
12-26
9377
0 0
운영자
12-26
9375
0 0

Copyright © https://humorous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