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 Home

요즘 모니터 욕심이...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[성실의 이정표] 운영자
댓글 2건 조회 9,252회 작성일 24-05-22 10:15

본문

지금 제 모니터가 포 모니터를 사용하는데

fcbe47102acca3a7f75844fd5be2095ff12ef62c.png


근데 식스 모니터도 된다네요 ?하핫 febbe1542de54babf538ee28a846a8ea.jpg

d990108bb54787050495d5957a60ab8d75f4fc92.png

어떤분이 조언 아닌 조언해주는게 32인치 3개를 세로로 세우면 더 괜찮다길래 읭? 했더니


사진 보여주시는데 


e96104110a94e9d594917fee530f646cff47eabe.png


와 이것도 괜찮아 보이긴 하네요....


....요즘 모니터 욕심이 ㄷㄷㄷㄷㄷ

추천0 비추천0

댓글목록

레벨:144

0.2%

하늘높은구름님의 댓글

[불굴의 정신]

144

하늘높은구름
작성일

듀얼쓰다보니 더 많으면 눈 아플 것 같은데

체감은 어떤가요?

profile_image

레벨:0

17%

쌍콤님의 댓글

[영원한 헌신]

500

쌍콤
작성일
최종 수정 날짜 2024-05-24 08:40:03 수정내역

다다익모니터죠!ㅎ

그리고 모니터 얼라인 좀 하세요~ㅋ

onion-051.gif

총 1,428건 44 페이지

글 : 20P/20EXP 댓 : 10P/10EXP

1시간 이내로 작성된 경우 + / 2시간 이내 - 녹색 + / 3시간 이내 - 파란색 +으로 표기 됩니다.
자유게시판 목록

174

삼시기
08-23
8059
0 0
운영자
08-23
8081
0 0

144

하늘높은구름
08-23
8053
0 0

147

피자헛둘셋넷
08-23
8134
0 0

500

쌍콤
08-22
8490
0 0

500

쌍콤
08-22
8112
0 0
배지 배지 댓글2

141

닮은살걀
08-22
8515
0 0

141

닮은살걀
08-22
8141
0 0

114

Rerepr
08-22
8410
0 0

126

파노
08-22
8864
0 0
운영자
08-21
8340
0 0
운영자
08-20
8876
0 0

5

이미리미터
08-20
9054
0 0

141

닮은살걀
08-19
8539
0 0

126

파노
08-18
8267
0 0

Copyright © https://humorous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