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 Home

요즘 모니터 욕심이...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[성실의 이정표] 운영자
댓글 2건 조회 9,279회 작성일 24-05-22 10:15

본문

지금 제 모니터가 포 모니터를 사용하는데

fcbe47102acca3a7f75844fd5be2095ff12ef62c.png


근데 식스 모니터도 된다네요 ?하핫 febbe1542de54babf538ee28a846a8ea.jpg

d990108bb54787050495d5957a60ab8d75f4fc92.png

어떤분이 조언 아닌 조언해주는게 32인치 3개를 세로로 세우면 더 괜찮다길래 읭? 했더니


사진 보여주시는데 


e96104110a94e9d594917fee530f646cff47eabe.png


와 이것도 괜찮아 보이긴 하네요....


....요즘 모니터 욕심이 ㄷㄷㄷㄷㄷ

추천0 비추천0

댓글목록

레벨:144

21.9%

하늘높은구름님의 댓글

[불굴의 정신]

144

하늘높은구름
작성일

듀얼쓰다보니 더 많으면 눈 아플 것 같은데

체감은 어떤가요?

profile_image

레벨:0

17%

쌍콤님의 댓글

[영원한 헌신]

500

쌍콤
작성일
최종 수정 날짜 2024-05-24 08:40:03 수정내역

다다익모니터죠!ㅎ

그리고 모니터 얼라인 좀 하세요~ㅋ

onion-051.gif

총 1,428건 53 페이지

글 : 20P/20EXP 댓 : 10P/10EXP

게시글 옵션에서 댓글 제거 체크 시 해당 게시글에는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자유게시판 목록

126

파노
06-08
7269
0 0

126

파노
06-08
7109
0 0

5

이미리미터
06-08
7217
0 0

126

파노
06-07
6871
0 0

5

이미리미터
06-06
7045
0 0

500

쌍콤
06-04
7547
0 0

126

파노
06-02
6998
0 0

500

쌍콤
06-02
7357
0 0

500

쌍콤
06-02
6816
0 0

5

이미리미터
06-02
7445
0 0

5

이미리미터
06-01
6806
0 0

177

삼시기
06-01
6868
0 0
운영자
05-31
7714
0 0

5

이미리미터
05-31
8026
0 0

144

닮은살걀
05-31
7489
0 0

Copyright © https://humorous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