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 Home

요즘 모니터 욕심이...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[성실의 이정표] 운영자
댓글 2건 조회 9,287회 작성일 24-05-22 10:15

본문

지금 제 모니터가 포 모니터를 사용하는데

fcbe47102acca3a7f75844fd5be2095ff12ef62c.png


근데 식스 모니터도 된다네요 ?하핫 febbe1542de54babf538ee28a846a8ea.jpg

d990108bb54787050495d5957a60ab8d75f4fc92.png

어떤분이 조언 아닌 조언해주는게 32인치 3개를 세로로 세우면 더 괜찮다길래 읭? 했더니


사진 보여주시는데 


e96104110a94e9d594917fee530f646cff47eabe.png


와 이것도 괜찮아 보이긴 하네요....


....요즘 모니터 욕심이 ㄷㄷㄷㄷㄷ

추천0 비추천0

댓글목록

레벨:144

21.9%

하늘높은구름님의 댓글

[불굴의 정신]

144

하늘높은구름
작성일

듀얼쓰다보니 더 많으면 눈 아플 것 같은데

체감은 어떤가요?

profile_image

레벨:0

17%

쌍콤님의 댓글

[영원한 헌신]

500

쌍콤
작성일
최종 수정 날짜 2024-05-24 08:40:03 수정내역

다다익모니터죠!ㅎ

그리고 모니터 얼라인 좀 하세요~ㅋ

onion-051.gif

총 1,428건 54 페이지

글 : 20P/20EXP 댓 : 10P/10EXP

마이페이지 > 배지 메뉴를 통해, 글 쓰기 시 보여지는 배지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.
자유게시판 목록

500

쌍콤
05-30
8016
0 0

177

삼시기
05-26
7875
0 0

500

쌍콤
05-26
8305
0 0

5

이미리미터
05-25
8473
1 0

126

파노
05-25
7937
0 0

177

삼시기
05-24
8027
0 0

144

하늘높은구름
05-24
8083
0 0
운영자
05-24
8778
0 0

126

파노
05-24
9052
0 0
운영자
05-22
9287
0 0

500

쌍콤
05-22
9289
0 0
수모닝 댓글2

126

파노
05-22
9326
0 0
운영자
05-21
9373
0 0

177

삼시기
05-20
9794
2 0

500

쌍콤
05-19
10758
0 0

Copyright © https://humorous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