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 Home

으악 . 늦잠 잤네요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[새벽의 탐험가]

177

삼시기
댓글 1건 조회 7,008회 작성일 24-06-13 09:46

본문

한 잔 하고 잤더니 늦잠


다행이 쉬는 날이라 큰 그건 없지만


출석 늦었네요ㅋ

추천0 비추천0
[새벽의 탐험가]

177

삼시기

레벨:177

12.61% / 100%

칭호현황 총 57개 중 28개 획득(49.1%)
배지현황 총 80개 중 47개 획득(58.8%)
활동현황 글 183개/댓 391개 작성
가입일 2023-07-20 14:32:30
마지막접속 2026-06-27 00:17:33
서명

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.

댓글목록

운영자님의 댓글

[성실의 이정표]
작성일

으 쉬는게 좋죠 ㅎㅎ 

총 1,428건 63 페이지

글 : 20P/20EXP 댓 : 10P/10EXP

마이페이지 > 배지 메뉴를 통해, 글 쓰기 시 보여지는 배지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.
자유게시판 목록
오랜만에~! 댓글2

500

쌍콤
02-24
7865
0 0

144

닮은살걀
02-21
7751
0 0
칭호 획득! 댓글6

500

쌍콤
02-17
8358
0 0

114

Rerepr
02-14
8452
1 0

144

닮은살걀
02-13
9699
0 0

3

조환호
02-12
9277
0 0
운영자
02-12
8989
0 0

147

피자헛둘셋넷
02-10
9484
1 0

500

쌍콤
02-10
9228
2 0

144

하늘높은구름
02-10
9291
1 0

177

삼시기
02-10
9565
1 0
운영자
02-06
9823
0 0

177

삼시기
02-04
8827
0 0

144

하늘높은구름
02-03
9628
1 0

144

닮은살걀
02-02
9253
0 0

Copyright © https://humorous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