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 Home

오후에 급하게 먹었나? 좀 체한 듯한 느낌.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[새벽의 탐험가]

177

삼시기
댓글 1건 조회 7,970회 작성일 24-11-12 16:31

본문

소화제라도 하나 퇴근 하면서 한 병 드링크 해야 겠습니다.

오늘 저녁은 패스 해도 되겠네요 ㅎ


이번 주 수능 인데 다들 좋은 결과가 있으셨으면 

유또 복권 3장 획득

추천0 비추천0
[새벽의 탐험가]

177

삼시기

레벨:177

12.61% / 100%

칭호현황 총 57개 중 28개 획득(49.1%)
배지현황 총 80개 중 47개 획득(58.8%)
활동현황 글 183개/댓 391개 작성
가입일 2023-07-20 14:32:30
마지막접속 2026-06-27 00:17:33
서명

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.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레벨:0

17%

쌍콤님의 댓글

[영원한 헌신]

500

쌍콤
작성일

소화 불량 엄청 괴로운데ㅠ


언능 쾌차 하시길 바랄게요~

총 1,428건 1 페이지

글 : 20P/20EXP 댓 : 10P/10EXP

회원의 경우 내가 읽은 글을 기록할 수 있는 아이템을 포인트샵에 판매 중입니다.
자유게시판 목록

500

쌍콤
06-19
90
0 0

500

쌍콤
06-16
116
0 0

500

쌍콤
06-05
214
0 0

500

쌍콤
06-01
271
0 0
운영자
05-28
302
0 0
칭호 획득! 댓글2

500

쌍콤
05-28
353
0 0

500

쌍콤
05-27
334
0 0

500

쌍콤
05-26
300
0 0

500

쌍콤
05-19
385
0 0

147

피자헛둘셋넷
05-13
445
0 0

500

쌍콤
05-13
529
1 0

500

쌍콤
05-07
487
0 0

500

쌍콤
04-28
549
0 0

500

쌍콤
04-14
594
0 0

500

쌍콤
04-09
739
0 0

Copyright © https://humorous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