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 Home

오후에 급하게 먹었나? 좀 체한 듯한 느낌.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[새벽의 탐험가]

174

삼시기
댓글 1건 조회 7,938회 작성일 24-11-12 16:31

본문

소화제라도 하나 퇴근 하면서 한 병 드링크 해야 겠습니다.

오늘 저녁은 패스 해도 되겠네요 ㅎ


이번 주 수능 인데 다들 좋은 결과가 있으셨으면 

유또 복권 3장 획득

추천0 비추천0
[새벽의 탐험가]

174

삼시기

레벨:174

34.21% / 100%

칭호현황 총 57개 중 28개 획득(49.1%)
배지현황 총 80개 중 47개 획득(58.8%)
활동현황 글 183개/댓 391개 작성
가입일 2023-07-20 14:32:30
마지막접속 2026-06-23 08:56:24
서명

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.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레벨:0

17%

쌍콤님의 댓글

[영원한 헌신]

500

쌍콤
작성일

소화 불량 엄청 괴로운데ㅠ


언능 쾌차 하시길 바랄게요~

총 1,428건 16 페이지

글 : 20P/20EXP 댓 : 10P/10EXP

버그 및 건의는 버그/건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자유게시판 목록

500

쌍콤
09-02
5740
0 0

147

피자헛둘셋넷
09-01
6024
0 0

500

쌍콤
09-01
6372
0 0

174

삼시기
08-31
5914
1 0

3

조환호
08-29
6231
2 0

500

쌍콤
08-28
5936
0 0

500

쌍콤
08-26
5718
0 0

143

하늘높은구름
08-25
5557
0 0
유또 인증! 댓글2

500

쌍콤
08-17
5402
0 0

3

조환호
08-11
5379
0 0

500

쌍콤
08-11
5311
0 0

174

삼시기
08-09
6012
0 0

500

쌍콤
08-09
6296
0 0

147

피자헛둘셋넷
07-31
6685
0 0

3

조환호
07-31
6851
1 0

Copyright © https://humorous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