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 Home

오후에 급하게 먹었나? 좀 체한 듯한 느낌.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[새벽의 탐험가]

174

삼시기
댓글 1건 조회 7,933회 작성일 24-11-12 16:31

본문

소화제라도 하나 퇴근 하면서 한 병 드링크 해야 겠습니다.

오늘 저녁은 패스 해도 되겠네요 ㅎ


이번 주 수능 인데 다들 좋은 결과가 있으셨으면 

유또 복권 3장 획득

추천0 비추천0
[새벽의 탐험가]

174

삼시기

레벨:174

34.21% / 100%

칭호현황 총 57개 중 28개 획득(49.1%)
배지현황 총 80개 중 47개 획득(58.8%)
활동현황 글 183개/댓 391개 작성
가입일 2023-07-20 14:32:30
마지막접속 2026-06-23 08:56:24
서명

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.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레벨:0

17%

쌍콤님의 댓글

[영원한 헌신]

500

쌍콤
작성일

소화 불량 엄청 괴로운데ㅠ


언능 쾌차 하시길 바랄게요~

총 1,428건 39 페이지

글 : 20P/20EXP 댓 : 10P/10EXP

게시글 혹은 댓글에서는 @ 입력 후 닉네임 입력 시 해당 사용자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.
자유게시판 목록
운영자
09-15
8894
2 0
유또 결과 댓글2

500

쌍콤
09-15
8300
0 0
운영자
09-14
8555
0 0
운영자
09-14
8868
1 0

141

닮은살걀
09-14
8406
0 0

500

쌍콤
09-14
8020
0 0

174

삼시기
09-13
8225
0 0

126

파노
09-13
8796
0 0
운영자
09-12
8413
0 0

500

쌍콤
09-10
8715
0 0

143

하늘높은구름
09-09
8252
0 0
유또 인증 댓글3

141

닮은살걀
09-09
8460
0 0

126

파노
09-09
8388
0 0
운영자
09-08
8653
1 0

126

파노
09-08
8589
0 0

Copyright © https://humorous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