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 Home

오랜만에 글쓰는 이유..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[성실의 이정표]

126

파노
댓글 1건 조회 3,648회 작성일 25-10-29 17:54

본문

뭐 눈팅 + 출첵만 하고 있지만,

쌍콤님이 너무 혼자서만 글 쓰는 것 같아서

그래도 그 사이 하나 글 있어야 되지 않을까? 싶습니다


요즘 날씨도 그렇지만, 사람이 계속해서 무기력해지는 것 같습니다

아침에 피곤하고 점심 먹고 식곤증에

집에 가면 녹초 되고


어쩌면 이게 정상이 아닐텐데 어우 병원이라도 가봐야 겠네요

다들 건강 조심하세요


진짜 운동 열심히 해야 겠습니다.

hsf-chicken-11.gif

유또 복권 1장 획득

추천1 비추천0
[성실의 이정표]

126

파노

레벨:126

47.61% / 100%

칭호현황 총 57개 중 25개 획득(43.9%)
배지현황 총 80개 중 42개 획득(52.5%)
활동현황 글 90개/댓 107개 작성
가입일 2023-08-30 18:05:09
마지막접속 2026-06-22 15:13:20
서명

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.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레벨:0

17%

쌍콤님의 댓글

[영원한 헌신]

500

쌍콤
작성일

확실히 억지로 라도 조금씩 운동 하시면 활력이 생기실꺼에요

간단히 하루에 30분 산책 같은거라도 해보세요

유또 복권 3장 획득

총 1,428건 10 페이지

글 : 20P/20EXP 댓 : 10P/10EXP

댓글 작성 시 랜덤적으로 추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.
자유게시판 목록

126

파노
11-13
3087
0 0

500

쌍콤
11-12
3181
0 0

500

쌍콤
11-11
3411
0 0

500

쌍콤
11-10
2883
0 0

500

쌍콤
11-09
2996
0 0

500

쌍콤
11-08
3010
0 0

500

쌍콤
11-07
3115
0 0

500

쌍콤
11-06
3321
0 0

143

하늘높은구름
11-04
3155
0 0

500

쌍콤
11-04
3332
0 0

500

쌍콤
11-04
3218
0 0

500

쌍콤
11-03
3247
0 0

500

쌍콤
11-03
3530
0 0

500

쌍콤
11-01
3278
0 0
11월입니다 댓글2

174

삼시기
11-01
3409
0 0

Copyright © https://humorous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