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 Home

오랜만에 글쓰는 이유..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[성실의 이정표]

126

파노
댓글 1건 조회 3,651회 작성일 25-10-29 17:54

본문

뭐 눈팅 + 출첵만 하고 있지만,

쌍콤님이 너무 혼자서만 글 쓰는 것 같아서

그래도 그 사이 하나 글 있어야 되지 않을까? 싶습니다


요즘 날씨도 그렇지만, 사람이 계속해서 무기력해지는 것 같습니다

아침에 피곤하고 점심 먹고 식곤증에

집에 가면 녹초 되고


어쩌면 이게 정상이 아닐텐데 어우 병원이라도 가봐야 겠네요

다들 건강 조심하세요


진짜 운동 열심히 해야 겠습니다.

hsf-chicken-11.gif

유또 복권 1장 획득

추천1 비추천0
[성실의 이정표]

126

파노

레벨:126

67.45% / 100%

칭호현황 총 57개 중 25개 획득(43.9%)
배지현황 총 80개 중 42개 획득(52.5%)
활동현황 글 90개/댓 107개 작성
가입일 2023-08-30 18:05:09
마지막접속 2026-06-24 11:10:10
서명

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.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레벨:0

17%

쌍콤님의 댓글

[영원한 헌신]

500

쌍콤
작성일

확실히 억지로 라도 조금씩 운동 하시면 활력이 생기실꺼에요

간단히 하루에 30분 산책 같은거라도 해보세요

유또 복권 3장 획득

총 1,428건 9 페이지

글 : 20P/20EXP 댓 : 10P/10EXP

글 작성 / 댓글 작성 / 추천에 따른 배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.
자유게시판 목록

500

쌍콤
11-28
2424
0 0

500

쌍콤
11-27
2351
0 0

500

쌍콤
11-26
2197
0 0

500

쌍콤
11-25
2241
0 0

500

쌍콤
11-24
2648
0 0

174

삼시기
11-24
2529
0 0

500

쌍콤
11-22
2499
0 0

500

쌍콤
11-21
2553
0 0

500

쌍콤
11-20
2922
0 0

500

쌍콤
11-19
2956
0 0

500

쌍콤
11-18
2788
0 0

500

쌍콤
11-18
2725
0 0

500

쌍콤
11-17
3374
0 0
뻘글~ 댓글2

500

쌍콤
11-15
3197
1 0

500

쌍콤
11-13
3373
0 0

Copyright © https://humorous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