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 Home

건강 검진을 받고 왔는데 역시..병원은 무섭네요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[성실의 이정표] 운영자
댓글 4건 조회 12,604회 작성일 23-08-01 16:56

본문

병원 공포증이 있다 보니, 주사 부터 시작해서 그냥 겁 부터 먹는 것 같네요


특히 병원 중에 치과는 극강의 공포


....기본 건강 검진을 받고 왔습니다.ㅎ

추천1 비추천0

댓글목록

레벨:147

40.47%

피자헛둘셋넷님의 댓글

[불굴의 정신]

147

피자헛둘셋넷
작성일

치과는 진짜 무서움

운영자 피자헛둘셋넷

운영자님의 댓글의 댓글

[성실의 이정표]
(작성자)
작성일

@피자헛둘셋넷 병원을 무서워 하지만 진심 치과는 너무 무섭습니다.

레벨:174

38.66%

삼시기님의 댓글

[새벽의 탐험가]

174

삼시기
작성일

그래도 건강검진이 필수 

운영자 삼시기

운영자님의 댓글의 댓글

[성실의 이정표]
(작성자)
작성일

@삼시기 네 그래서 오긴 왔는데 와 2년전에 받은 곳과 다른곳에 와서 그런가 ? 너무 복잡한 구조네요 여기는

총 1,428건 81 페이지

글 : 20P/20EXP 댓 : 10P/10EXP

마이페이지 > 배지 메뉴를 통해, 글 쓰기 시 보여지는 배지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.
자유게시판 목록

500

쌍콤
11-10
10191
0 0

174

삼시기
11-09
9715
0 0

174

삼시기
11-09
9761
0 0

144

하늘높은구름
11-09
9367
0 0

144

하늘높은구름
11-09
9468
0 0

500

쌍콤
11-09
10659
0 0

141

닮은살걀
11-09
9834
0 0
글 50회! 댓글3

114

Rerepr
11-09
9306
0 0

114

Rerepr
11-09
9478
0 0
칭호 획득! 댓글2

114

Rerepr
11-09
9366
0 0

500

쌍콤
11-09
9963
0 0

114

Rerepr
11-08
9552
0 0

114

Rerepr
11-08
10861
0 0

114

Rerepr
11-08
9925
0 0

114

Rerepr
11-08
8767
0 0

Copyright © https://humorous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