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 Home

건강 검진을 받고 왔는데 역시..병원은 무섭네요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[성실의 이정표] 운영자
댓글 4건 조회 12,601회 작성일 23-08-01 16:56

본문

병원 공포증이 있다 보니, 주사 부터 시작해서 그냥 겁 부터 먹는 것 같네요


특히 병원 중에 치과는 극강의 공포


....기본 건강 검진을 받고 왔습니다.ㅎ

추천1 비추천0

댓글목록

레벨:147

36.12%

피자헛둘셋넷님의 댓글

[불굴의 정신]

147

피자헛둘셋넷
작성일

치과는 진짜 무서움

운영자 피자헛둘셋넷

운영자님의 댓글의 댓글

[성실의 이정표]
(작성자)
작성일

@피자헛둘셋넷 병원을 무서워 하지만 진심 치과는 너무 무섭습니다.

레벨:174

34.21%

삼시기님의 댓글

[새벽의 탐험가]

174

삼시기
작성일

그래도 건강검진이 필수 

운영자 삼시기

운영자님의 댓글의 댓글

[성실의 이정표]
(작성자)
작성일

@삼시기 네 그래서 오긴 왔는데 와 2년전에 받은 곳과 다른곳에 와서 그런가 ? 너무 복잡한 구조네요 여기는

총 1,428건 84 페이지

글 : 20P/20EXP 댓 : 10P/10EXP

게시글 및 댓글 작성 시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 부스트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자유게시판 목록
운영자
10-30
11490
1 0
운영자
10-30
11689
1 0

500

쌍콤
10-30
10958
0 0

26

잰잰
10-29
11647
1 0
운영자
10-29
12438
1 0
운영자
10-29
12206
2 0

174

삼시기
10-29
12170
1 0

500

쌍콤
10-29
11381
0 0
운영자
10-28
10948
0 0

60

크론이
10-28
10759
0 0

500

쌍콤
10-28
10557
0 0
2번째 획득 댓글3

174

삼시기
10-27
10908
0 0
운영자
10-27
12399
2 0

500

쌍콤
10-27
11618
0 0
운영자
10-26
11178
0 0

Copyright © https://humorous.co.kr. All rights reserved.